▶通TV채널 바로가기; https://youtu.be/dveDUiYUhGI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광명시장에 도전하는 김윤호 광명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만나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1:41 지난 대선에서 국민의힘 승리. 그럼에도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 중 광명시장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 당선 가능성은 높다고 보는가?

3:08 현재는 광명동굴이라고 불리는 가학동 폐광산 개발을 양기대 현 국회의원이 야인 시절 건의했다고 하는데, 그 배경에 대해 이야기해준다면?

5:31 행정가에서 정치인(국회의원)으로 변신한 양기대 국회의원 보다 본인이 더 나은 점이 있다면?

8:33 박승원 시장의 가장 큰 장점과 단점을 한가지씩 이야기해 준다면?

10:20 박승원 시장과 민주당 내 경선에서 다툴 것으로 예상되는데, 만약 박승원 시장이 '호남 vs 비호남' 프레임으로 선거전략을 사용한다면 본인만의 선거 전략은?

12:26 광명교통정책연구원장으로 취임하셨는데, 광명시가 직명한 구로차량기지 이전에 대한 해결방안은?

13:58 하안주공카페 분들은 구로차량기지 이전이 빨리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는데...

16:11 인구 50만 시대를 앞두고 본인만의 정책, 광명시 현안에 대한 생각, 그리고 본인이 꿈꾸는 광명은 무엇인가?

28:51 밸런스 게임

31:19 돌발질문 (나에게 ○○ 이란? 다섯 글자로 대답하기)

32:00 지방선거가 두 달 반 가량 남았다. 시민들께 한 말씀 한다면...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