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하반기 큰 호응 얻은 '기초영어회화', '영어책이랑 놀자', '야호! 신나는 책놀이' 이번 아카데미에서도 수강 가능

광명시(시장 박승원) 철산도서관은 '2024년 상반기 독서 전문 아카데미' 9개 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 사진 출처 = 광명시 제공
◐ 사진 출처 = 광명시 제공

올해 상반기 독서 전문 아카데미는 유아부터 일반 성인까지 나이별 맞춤형 강좌로, 오는 3월 26일부터 6월 26일까지 3개월간 운영된다.

지난해 하반기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기초영어회화', '영어책이랑 놀자', '야호! 신나는 책놀이' 등은 이번 아카데미에서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수강생 의견을 반영해 '나를 글로 표현하기 : 창작부터 공유까지', '역사북아트 지도사 과정', '나의 첫 펜드로잉 수채화' 성인 대상 3개 강좌와 '동화 속 과학 실험 놀이터', '마음튼튼! 창의 보드게임' 어린이 대상 2개 강좌를 신규로 개설했다.

수강 신청은 광명시도서관 누리집(gmlib.gm.go.kr)에서 성인강좌는 3월 5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 강좌는 3월 6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독서 전문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02-2680-6028)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기존에 시민들이 선호하던 강좌 외에 신규 강좌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여 독서·외국어·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다채롭게 마련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도서관이라는 평생학습 공간에서 책과 독서를 통해 광명시민이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