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동아리 10개 팀에서 공연 펼치고 3개 팀은 체험 부스 운영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주최하고 광명시청소년재단 산하 푸름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오혜란)가 주관한 '청소년 어울마당 - 별 헤는 푸른밤' 문화행사가 지난 9일 철산상업지구 원형광장에서 열렸다.

◐ 사진 출처 = 광명시 제공
◐ 사진 출처 = 광명시 제공

이번 행사는 푸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월'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거리에서 문화 공연을 맘껏 펼쳤다.

이날 청소년 댄스동아리(L&C, 히든, 스윕, 플레이백, 라온, 세크레타)와 밴드동아리(크레센도, 누아, 스테어, WE:ONE) 10팀이 멋진 공연을 선보였으며, 하늘비, 플렛토, 그린단 등 3개 동아리는 체험 부스를 운영해 청소년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겼다.

푸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월 회장인 김예은 양(광문고등학교 2학년)은 "청소년들의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펼친 문화행사였다. 무더운 날씨로 지친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을 제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푸름청소년활동센터는 여행, 공연, 스포츠, 봉사 등 청소년이 관심 있는 모든 분야에서 청소년동아리를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푸름청소년활동센터(☎02-2619-998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