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김나영,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 출연 버스킹 펼쳐
▶20일 새벽 0시 40분 jtbc 채널 통해 방송, 21일 유튜브 공개
▶서일동 사장 "오랜만에 뜻깊은 공연, 즐거움 선사토록 노력"

광명시 가학동 광명동굴에서 jtbc 대표 음악방송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광명도시공사 제공
광명시 가학동 광명동굴에서 jtbc 대표 음악방송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광명도시공사 제공

'한국관광 100선' 4회 연속 선정 영예를 안은 광명동굴에서 jtbc 대표 음악방송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가 촬영됐다.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는 케빈 오, 김나영,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수도권 유일의 동굴 테마파크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을 감미롭고 따스한 목소리로 채우는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시간이 바래진 동네, 수많은 발걸음이 녹아든 골목 어귀 등 일상이 녹아든 장소에서 뮤지션들의 음악과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광명동굴 내부에 있는 동굴 예술의전당은 대한민국 유일의 동굴 공연장으로 평소에는 형형색색의 LED 조명으로 수놓는 빛의 향연, 미디어파사드 쇼가 펼쳐져 방문객의 많은 사랑을 받는 공간이다.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촬영된 이번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오는 20일 새벽 0시 40분에 jtbc 채널에서 방송되며, 21일 오후 6시부터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2015년 유료 개장 이후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으나 코로나19로 잠시 주춤할 수밖에 없었는데, 오랜만에 뜻깊은 공연이 펼쳐졌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하여 광명동굴을 방문하시는 시민 여러분께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명동굴은 '2023~2024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 지난 2017년 선정 후 4회 연속 선정이라는 영예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