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일 1만 5천원 이상 주문시 2500원 할인 쿠폰 제공
▶기간 내 1인 2회 사용 가능, 광명 등 총 17개 시·군 대상
▶16일 '특급의 날' 이벤트, 2만원 이상 주문시 5천원 할인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일부터 16일까지 '미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리 크리스마스'는 이 기간 동안 배달특급 앱을 활용해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진행 기간 중 할인 쿠폰을 1인 2회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지방자치단체는 광명을 포함해 안성, 양주, 동두천, 평택, 앙평, 하남, 의정부, 광주, 고양, 이천과 가평, 용인, 파주, 연천, 안양, 포천 등 총 17곳이다.

이와 함께 16일 금요일에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진행되는 배달특급만의 소비자 이벤트인 '특급의 날'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날 하루만 2만 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만 '특급의 날' 이벤트는 지자체별로 사용 일정과 금액이 다를 수 있어 이벤트 전 배너 게시판을 통한 확인이 필요하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누구나 마음이 따뜻해지는 연말을 맞아 설레고 있을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변함없이 배달특급을 애용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