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상공회의소 주관 지난 24일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 강당서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온라인(ZOOM) 및 오프라인 병행 진행, 유튜브 생중계

지난 24일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 강당에서 광명상공회의소 주관으로 경영포럼이 열리고 있다./광명시 제공
지난 24일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 강당에서 광명상공회의소 주관으로 경영포럼이 열리고 있다./광명시 제공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지난 24일 한국폴리텍대학 광명융합기술교육원 강당에서 광명상공회의소 주관으로 경영포럼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포럼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2021년 지역상공인의 위기 극복 마케팅'을 주제로 현재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내용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하에 온라인(ZOOM 활용) 및 오프라인으로 병행 진행됐으며, 유튜브로도 생중계했다.

​​​포럼에 참석한 모 기업 대표는 "포스트코로나시대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게 되어 기업운영에 매우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의 '스마트 비즈니스 전략', '비대면 영업전략'과 '카카오, 유튜브 마케팅'으로 경영포럼을 개최해 상공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광명시는 광명상공회의소 상공인 경영포럼을 연말까지 3회를 더 개최해 상공인들에게 기업활동에 필요한 최신정보와 변화의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