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광명시장 박승원, 센터장 김영준)는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 지구 10지역 2지대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박재화)의 후원으로 250인분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 출처 =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제공
◐ 사진 출처 =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이날 센터와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정성을 담아 직접 끓인 삼계탕을 광명시1인가구지원센터와 광명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등에 전달했다.

박재화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2023년에는 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컬쳐힐링데이'를 진행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회원들과 모두 한 마음이 되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나 지역사회 기관들과 연계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정은 광명시1인가구지원센터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1인 가구 분들에게 보여주신 관심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데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 생각되며, 1인 가구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준 센터장은 "새벽부터 음식을 준비하여 애써주신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센터가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활동을 연결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통해 자원봉사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