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호 대표의원 "국민의힘 대표의원실은 언제나 개방돼 있으니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개의치 말고 방문해 달라"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6일 쾌적한 도의회 청사 환경을 책임지며 최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청사 환경 관리 직원들과 오찬을 곁들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정호 대표의원(광명시 1)을 비롯해 양우식 수석부대표(비례대표), 이애형 수석대변인(수원시 10), 염규임 미화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간담회는 깨끗한 도의회 청사를 위해 누구보다 일찍 아침을 시작하는 도의회 청사 환경 관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김 대표의원은 "오늘 자리한 직원분들은 매일 제일 먼저 출근해 의회를 열고 상쾌한 굿모닝을 선사해 주시는 분들"이라며, "이 일에 대한 애정과 의욕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임을 잘 알고 있다"라고 격려했다.

직원들은 ▲힐링과 사기충전을 위한 워크숍 개최 ▲본인이 원하는 시기에 휴가를 쓸 수 있도록 직원 충원 ▲편의시설인 샤워실의 조속한 완공 등을 제안했다. 

이에 김 대표의원은 "오늘 건의해 주신 내용들을 국민의힘 차원에서 적극 검토해 지원하도록 하겠다"라며 열악한 근로 여건 개선 의지를 분명히 밝혔다. 

그러면서 "국민의힘 대표의원실은 언제나 개방돼 있으니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개의치 말고 방문해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