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9 토 13:39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경제
강신성 광명을 지역위원장, 찾아가는 민생현장 서비스 실시!!!신촌마을---안양천 육교설치 관련 주민설명회 개최
강신성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장)은 신촌휴먼시아 1.2단지에서 안양천으로 연결되는 육교를 설치하기 위한 주민설명회를 10일(수) 오후3시에 신촌휴먼시아 2단지 휘트니스 센타에서 가졌다.
신촌마을이 주거환경정비구역으로 지정되어 LH에서 아파트를 짓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안양천으로 이어지는 육교 설치를 하기로 되어 있었으나 중간에 강남고속순환도로가 연결되면서 지연 되어 왔다.
 
이제 강남고속순환도로가 12월경 준공을 앞두고 있어 그동안 미뤄 왔던 연결육교를 챙겨왔으며, 지난 6월에 LH인천본부과 광명시 관계자들과 함께 육교설치에 대한 의견을 논의하였고, 이날 열린 주민설명회를 통해  9월경에 착공을 앞두고 있다.
 
LH 인천사업본부에서 준비한 육교의 도면에는 안양천쪽의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주민들의 강한 항의를 받았고, 이에 강신성 위원장은 주민들이 요구와 사업의 원만한 진행을 위해 LH에서 책임지고 양쪽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도록 요구하여 관철시키는 큰 성과를 내었다.
이날 설명회에는 강신성 위원장이 좌장으로 진행하였으며 신촌1.2단지 입대의 회장단과 주민들 100여명이 참석하여 육교에 대한 큰 관심을 나타내었으며, 광명시의회 안성환, 제창록, 현충열시의원과 도시재생국 성동준 국장, 김정래 소하1동장이 참석하여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현장이 되었다.

서삼례 기자  circle-kweon@nate.com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