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유일 항공전문 특성화고로 변모, 항공분야 학과 신설로 항공전문가 육성의 산실로 새로운 비상 준비~~

▶ 경기도 광명공업고등학교(교장 오세춘)는 2020학년도 드디어‘경기항공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하고, 항공전기‧전자과, 항공영상미디어과, 인테리어리모델링과로 대대적인 학과개편을 이루었다.

▶ 이로써 2020학년도 신입생부터 기존 스마트전자과를 항공전기‧전자과와 항공영상미디어과로 개편하여 서울‧경기지역 유일의 항공정비분야 특성화고등학교로서 항공기술인재를 육성한다고 밝혔다.

▶ 광명공고는 새로운 시대 변화에 부응하기 위한 교육적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수년 간 교명 변경 및 학과 개편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에 따른 교육 수요자의 요구와 변화를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더 나은 변화를 위해 노력해 온 학교 구성원 모두의 오랜 노력이 빚어 낸 결실이라 할 수 있다.

▶ 광명공업고등학교 오세춘 교장은 “본교는 교명 변경이 가지는 교육적 의미와 무게를 더욱 실감하고 변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고 경기항공고등학교의 새로운 교명에 걸맞은 명실상부한 경기도의 항공전기‧전자, 항공영상미디어 및 인테리어리모델링 분야 전문기술인재 육성의 산실로 비상하기 위해 학교 구성원 모두가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