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7 수 15:23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경제
크레오 성형외과 ⇔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 사랑의 재능 나눔 협약식 체결!!!
크레오성형외과(원장 김기남)와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최강식 )는 지난 25일 오후 2시 철산동에 위치한 크레오성형외과에서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랑의 재능나눔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와 크레오성형외과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거주하는 장애인을 위해 의료와 미용 목적을 위한 최상의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 최강식 회장은 “우리 장애인들은 사회 생활을 할때도 사회구조상 차별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 성형적인 측면에서 크레오성형외과 김기남 원장님이 우리 장애인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주시니 조금이나마 그 차별이 해소될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한결 가볍고 뿌듯하다"며 "성형외과 뿐만 아니라, 다른 의료분야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마직막으로 김기남(바른미래당 광명갑 지역위원장)원장은 "평소 봉사를 하고 있지만 사회적 약자인 장애우들에 대한 봉사가 부족 했는데,이번 기회로 부채감을 조금 이라도 덜게 해주신 광명시 장애인단체연합회 최강식회장님 이하 운영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뜻깊은 재능나눔 행사에 동참할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사회적 취약계층인 우리 장애우들이 좀 더 당당한 사회 구성원이 되어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철산동에 위치한 크레오 성형외과(02-2611-2979)로 문의 하면 된다.

권도형 대표기자  circle-kweon@nate.com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정주연 2019-06-26 21:30:14

    요즘은 장애우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회적 약자,취약계층,당당한 사회구성원 이런말들이 사라지고 광명시민들의 따뜻한소식이 전해지면 좋겠어요
    김기남원장님 응원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