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보는‘매직스크린아트 

  가족극 <오버코트>’

-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티켓 30% 할인!!

■ 광명문화재단이 광명시민회관 2018 하반기 기획 공연 GMC 초이스의 첫 번째 공연으로 오는 8월 11일(토) 오후 5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매직스크린아트 가족극 <오버코트> (이하 <오버코트>) 를 진행한다.

■ <오버코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공연예술축제‘에딘버러 페스티벌 프린지’에서 인정받은 극단 하땅세의 가족극으로 2017년 ‘제25회 서울어린이연극상' 대상, 최고인기상, 연출상 수상작품이다. 유대감 형성이 어려운 아버지와 아이의 관계를 따뜻하게 그린 이야기로 기승전결 구조가 분명하고 구성이 촘촘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각자의 배경 지식에 맞게 상상하고 해석하기 쉽고, 어린이의 심리를 털실과 몸짓, 연주와 빛으로 잘 드러내 호평을 받았다.

■ 무대 위에서 쉴 틈 없이 펼쳐지는 마법 같은 스크린 아트와 생생한 라이브 뮤직, 기상천외한 효과음은 호기심 많은 어린이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함께 공연장을 찾은 어른들에게도 유년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 공연을 펼칠 극단 하땅세는 <위대한 놀이>, <붓바람>, <하땅세>, <파리대왕>과 같은 개성 있는 작품들을 연달아 발표하여 다양한 계층의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국내 유수의 연극제에서 작품상, 연출상, 연기상을 휩쓰는 등 그 창작 역량을 극대화화고 있는 젊은 극단이다.

■ <오버코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문예진흥기금에서 사업비를 지원 받아 진행된다. 이는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사업으로, 광명시민들 가운데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공연 관람이 어려운 소외계층에 나눔 티켓을 제공한다. 나눔 티켓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이다. 공연 티켓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예매 수수료율 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GMC 초이스의 7개 모든 공연을 미리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는 ‘굿초이스 패키지권’을 마련, 50% 할인을 적용해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광명시민회관 빈티지컵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시민회관팀(02-2621-8845)으로 하면 된다.

[문의] 광명문화재단 시민회관팀(02-2621-8845)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