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주거용 오피스텔의 신화 !! 『광명지엠퍼스트』 ‘전세’ 문의 쇄도
상태바
광명시 주거용 오피스텔의 신화 !! 『광명지엠퍼스트』 ‘전세’ 문의 쇄도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0.11.1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뉴타운 중심, 광명사거리역, 철산역 역세권 인접 접근성, 주거 여건 우수

▶ 주거용 오피스텔 『광명지엠퍼스트』투룸, 스리룸 '전세' 주목
▶ 전세 실수요자의 니즈에 맞게‘5가지 타입’고를 수 있다는 장점

최악의 전세난이 좀처럼 진정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서 아파트에서 오피스텔로 발 빠르게 대안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오피스텔로 눈길을 돌리는 실수요자들이 늘면서 올해 입주를 시작한 주거용 오피스텔 『광명지엠퍼스트』로 전세 상담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자고 일어나면 아파트 가격이 오르고 이미 수도권 아파트 전세는 씨가 마를 지경이다. 폭풍전야의 부동산 시장을 두고 뉴스 속 이야기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당장 신혼집을 구해야 하는 예비부부나 전세를 찾는 실수요자들은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상황이다.

특히 아파트 전세 공급 부족 수준을 보여주는 지수가 역대 최고까지 치솟은 것으로 나타나면서 이 같은 추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가운데, 기존 일반적인 원룸 형태의 오피스텔 구조에서 벗어나 투룸, 스리룸의 혁신적인 구조를 만나볼 수 있는 『광명지엠퍼스트』는 광명뉴타운내에 위치하여 최대 수혜입지, 가산동 등 대규모 업무시설이 인접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통 환경 인프라도 지니고 있다.

또한, 행정, 업무, 상업 기능의 중심에 위치하여 지하철 7호선 광명 사거리역 500m 역세권 메인대로 전면 상가이자 서부간선도로가 인접하여 서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이마트, 롯데시네마, 철산상업지구 로데오거리, 광명시청, 광명전통시장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도 인접해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광명지엠퍼스트』는 원룸, 투룸, 쓰리룸 등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 1개의 동으로 총 48실 및 상가 12실로 이루어진 신축 아파텔이다. 주차는 총 59대로 120% 가능하며, 전세대가 다양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가 남향배치로 이루어져 막힘없는 거실 전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두꺼운 수요층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광명뉴타운 재개발도 이뤄지고 있다. 14구역(광명푸르지오포레나), 15구역(광명푸르지오센트베르), 16구역(광명에코자이위브)은 내년부터 입주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인접 2·10구역은 최근 이주를 마무리 짓고 본격적으로 철거 작업에 들어갔다. 1·4·5구역은 이주 절차가 진행되고 있다. 재개발 사업이 마무리 되면 미니 신도시급 2만 5000가구의 새 아파트촌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광명지엠퍼스트』 전세 샘플하우스는 광명시 광명동 3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 문의( 02-2060-7561) 또는 홍보관을 통하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