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북고(교장;남기덕)는 12일 교내 가사실에서 2019 사랑! 따뜻! 훈훈! 김장나눔행사를 펼쳤다.

이 날 2019 사랑! 따뜻! 훈훈! 김장나눔행사는 광명북고 학부모회(회장;이금옥) 주관으로 학부모회 임원진과 학교운영위윈회 위원등 20여명이 참여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되었다.

광명북고 학부모회는 매년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해 가슴 따뜻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자발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이번 김장나눔행사는 광명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되어 장애인복지관, 무료급식소,사랑의 집 등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금옥 학부모회장은 "매년 진행하는 김장나눔 행사이지만 올해는 특히나 우리 광북고의 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1년중 가장 큰 행사인 김장나눔행사를 수월하게 마무리 할수 있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손수 만든 김치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전해질 걸 생각하니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의 온도는 그 어느때 보다 높았다며 행사에 동참해주신 학부모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남기덕 교장선생님은 "갑자기 추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아침부터 부산하게 움직여주신 우리 광명북고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나눔문화를 확산하자는 의미로 2019 사랑! 따뜻! 훈훈! 김장나눔행사를 기획했는데 이번 김장행사를 통해 광명북고가 지역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인사말을 마쳤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