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부터 모집, '3D프린터 사용 위한 3D모델링 전문가 과정 2기' 등 프로그램 진행
▶강의 진행 월~목 오전 9시~오후 8시, 주말 오전 9시~오후 5시 운영, 금요일 휴관

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도서관은 이번달 27일부터 메이커스페이스 7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광명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는 ▲3D 프린터 사용을 위한 3D모델링 전문가 과정 2기 ▲아두이노를 활용한 자동 급수 스마트 화분 ▲캘리그래피를 이용한 나만의 에코백 제작 ▲3D 프린터 활용 천연비누공방 ▲활용 만점 OnlyOne 토퍼 제작 등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참여해 다양한 장비 활용을 배우고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을 제작해 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메이커스페이스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금요일은 휴관한다.

교육 신청은 6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프로그램별로 교육 일정, 대상, 재료비 등이 다르므로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3dkim) 또는 전화(☎02-2680-5416~8)로 문의하여 교육 과정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한편, 광명도서관은 시민들의 교육에 대한 의견 수렴을 통해 주간, 야간 등 교육 시간대 확대 편성 및 시민들의 필요 욕구에 부합한 희망 강좌를 운영·추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