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위축된 주민 소통 늘리고 복지정보 제공 기회 확대차
▶철산 1~4동 주민들과 마을 이야기 담은 다양한 컨텐츠 제공 위해

철산종합복지관(관장 김영선)은 코로나19 이후 위축된 주민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복지 정보의 제공 기회를 확대하고자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철산TV'를 오픈한다.

철산복지관 유튜브 채널 '철산TV'는 복지관의 소식뿐만 아니라 철산1~4동 주민들과 마을의 이야기 담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주민들과의 소통 플랫폼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영선 철산복지관 관장은 "복지관 소식뿐만이 아닌 철산의 다양한 소식을 주민분들과 영상으로 소통하고자 유튜브 채널 이름을 '철산TV'로 지었다"면서 "철산TV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담은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하여 주민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철산TV'는 복지관의 행사 소식을 전달하는 ▲왁자지껄! 특별한 날, 특별한 이야기, 철산동 소식과 마을·주민들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마을, 철산의 동네 이야기, 그리고 V-LOG, 일상적인 소식 등을 전하는 ▲소소한 일상, 그 이상의 이야기와 ▲그 밖에 이야기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이는 복지관과 지역 내 다양한 소식들로 활발히 채워질 예정이다.

'철산TV'는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hannel/UCvpIo79q40k52v5eF0TFVFA) 또는 철산복지관 홈페이지(www.happycs.or.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