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가 좋아!  경기도 추석특별기획전’ 진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chack3.com/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경기가 좋아 경기도 추석특별기획전을 통해 9일과 10일 양일간 총 17개 제품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경기가 좋아 경기도 추석특별기획전'은 도내 소상공인, 마을기업, 사회적기업 등 25곳이 참여하는 명절맞이 대형 이벤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오는 10일까지 매일 저녁 7시 진행하며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마켓경기와 경기도주식회사의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우수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9일에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요리보고조리보고가 출연해 메리넛 고급 선물세트착착착 명절 한식 선물세트6개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판매한다.

10일에는 방송인 김새롬이 한우 실속세트명절 프리미엄 된장 선물세트11개 제품을 들고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제품 2개를 구매 확정할 경우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고, 실시간 방송 참여 소비자를 위해 핸디 청소기,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도내 우수한 사회적가치생산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우수한 사회적가치생산품을 구매하며 착한 소비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 브랜드 착착착을 통해 도내 사회적가치생산품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지원 중이다. 올해부터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착착착 매거진을 출간하고 있다. 쇼핑라이브 종료 후 추가 구매는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착착착www.chack3.com  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