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기대 의원 공식계정 ◆

양기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dyang62

양기대 블로그https://blog.naver.com/kdyang62

양기대 유튜브채널https://www.youtube.com/user/ykd2014

더불어민주당 소속 양기대 국회의원(경기 광명을)()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11일 오후 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국회의원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SNS 소통지수와 콘텐츠 경쟁력지수 등을 평가해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국회의원 기업 또는 공공기관을 선정, 시상하는 상이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인터넷 및 SNS 소통지수를 기반으로 국민들의 의견을 분석한 결과, 양기대 의원이 국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초선임에서 21대 의정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고 국회의원 소통대상선정 이유를 밝혔다.

앞서 양기대 의원은 광명시장 재임시절에도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는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과 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에 양기대 국회의원 앞으로도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려는 경청의 자세를 지켜나가는 한편 국민과 소통하는 정치인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