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9 토 13:39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광명문화재단, ‘10월 문화가 있는 날, 소리꾼 이봉군 <소리 위를 걷다 with 적벽>’ 개최!!!불후의 명곡 2관왕, 젊은 소리꾼 이봉근의 특별한 무대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임철빈)의 10월 문화가 있는 날 – 국악의 맛 ‘소리꾼 이봉근 <소리 위를 걷다 with 적벽>’이 10월 29일(화)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광명문화재단의 ‘마주보는 콘서트 – 국악의 맛’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가 주관하는「문화가 있는 날-공연산책」사업의 일환이다. 국악을 주제로 새로운 시도와 해석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수한 국악단체와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우리 전통문화 예술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소리꾼 이봉근 <소리 위를 걷다 with 적벽> 공연에는 젊은 소리꾼 이봉근과 하우스 밴드 적벽이 함께 무대에 올라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이봉근은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두 번의 우승으로 한국 고전 국악의 대중성을 입증하고 있다. 전통음악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재즈, 소울, POP 등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롭고 참신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쟁과의 호흡이 일품인 춘향가 중 ‘돈타령’과 화려한 재즈 연주가 접목된 빠른 템포의 곡 ‘사랑가’, 경기민요‘흥타령’을 현대적인 선율로 재해석한‘눈 먼 사랑’등 다양한 곡을 만날 수 있다. 특히, KBS <불후의 명곡> 우승 곡 노사연의 ‘돌고 돌아가는 길’을 선보여 다시 한 번 불후의 명곡 콘서트의 열기를 느끼게 해줄 것이다.

한편, 2019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 ‘GMC 초이스’ 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GMC 관람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3회 관람 시 장바구니를, 5회 관람 시 티켓북을 증정한다. 관람 카드는 공연 당일 광명시민회관 1층 서비스플라자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열린광장 <후기게시판>에 공연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자인 침구 <아방데코>이불, 대선참기름 세트 등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예술기획팀(02-2621-8845)으로 하면 된다.

서삼례 기자  circle-kweon@nate.com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