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9 토 13:39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강신성 광명(을)지역위원장, NO JAPAN, NO ABE!!!일본의 경제 침략에 대한 규탄성명서 발표, "국민과 함계 이겨냅니다"
더불어 민주당 광명을 (위원장:강신성)지역위원회는 어제 오후 4시 하안사거리에서 시.도의원 및 운영위원들과 함께 일본의 경제 침략에 대한 규탄대회를 가졌다.
 
일본은 과거사에 부끄러운 침탈행위에 대하여 반성을 해도 부족한 상황에서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시키는 등 국제자유무역질서를 철저히 위반해가면서까지 우리나라에 경제전쟁을 선포하는 것이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회에서는 1주일 전에 현수막을 걸고 “일본의 경제보복을 철회하라”는 내용으로 “보이콧 일본” 운동을 펼치었다.
그러나 지난 8월 2일 일본은 백색국가 제외라는 경제전쟁의 전면전을 선포하였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광명을지역위원회 차원에서 일본의 경제침략에 대하여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라는 현수막을 게첨하고 시도의원과 운영위원들과 함께 규탄대회를 가졌다.
 
강위원장은 일본의 경제보복이 국제 무역질서에 역행하는 일이고 시민과 국민의 힘으로 이겨낼 수 있다는 각오와 결집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또한 일본 불매운동을 통하여 위기에 강한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줘야 다시는 일본이 그런 망동을 하지 못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35도가 넘는 폭염속에서 길가는 시민들과 함께 일본을 규탄하는 구호를 외치며 시민들과 함께 이겨내자고 힘을 모아 성명서를 낭독하였다.

서삼례 기자  circle-kweon@nate.com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정용길 2019-08-06 16:55:17

    느그들정권문통의무능에의의해서민들만 고통받게생겼다이늠둘아떼지어다니며선동 쇼만하면해결된다느냐 가증스럽고 뻔뻔스럽다 이것들아현살을직사하거라 재2환율란올까걱정이다청년들일자리도걱정된다나라가비정상적인나라로되어가는느낌아다댜한만국이북한독재국가같다집값은폭등허여나같은사람집구하기도힘들다문제인은물러나라대통령이대통령다워야존경을하지정말무식무능이라아니할수없다나라침몰허기전에물러나라앞날이걱정된다뉴스는연일반일감정선동장면이나내보내고국민들을정말개돼지로여기나ㅏ내파같은세금이아깝다
    문정권 하수인들아내년총선겨룬느낌마저든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