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21 토 15:21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경제
광명시, 미세먼지 줄이기 시민토론회 참가자 모집

▶ ‘미세먼지 줄이기 시민토론회’ 6월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

▶  6월 7일까지 토론회 참가자 100명 공개모집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 시민 실천방안을 모색하고자 오는 6월 2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미세먼지 줄이기 시민토론회’를 개최한다. 

시는 ‘미세먼지 줄이기 시민토론회’에 참가할 시민 100명을 6월 7일까지 모집한다. 광명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거나 관내 직장 및 학교에 소속된 사람 중 미세먼지 해결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토론회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온라인(http://naver.me/GgZ4NndB)이나 시청 누리집(gm.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choyk603@korea.kr) 또는 팩스(02-2680-2678)로 신청하면 된다. 

토론회 참가를 신청할 때 △도로 위 미세먼지 줄이기 △사업장·공사장 미세먼지 줄이기 △생활, 주거 속 미세먼지 줄이기 △시민 건강보호 △미세먼지 진단 및 정확한 정보전달 다섯 가지 주제 중 관심 있는 주제를 두 가지 선택할 수 있다. 토론회 참가확인 및 배정된 주제는 문자로 알려줄 예정이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토론회를 통하여 시민들과 미세먼지 정책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면 정책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포스트  circle-kweon@nate.com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