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5 토 10:47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경제
향기시장 제패해 나가는 광명시 청년창업팀 ‘향기의 미술관’전국 롭스(드럭스토어)매장 약 110개 입점하며 승승장구

2017년 광명시가 지원하는 청년창업자금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약 5천만 원의 초기 사업 개발비를 지원받은 광명시 청년창업팀 ‘향기의 미술관’(대표 노인호)이 이달 전국 롭스(롯데운영 드럭스토어) 매장에 입점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향기의 미술관’ 노인호 대표는 직접 향을 개발하는 조향사로서, 평소 고전미술에서 현대미술까지 예술에 대한 조예가 깊어 미술작품을 통해 받은 영감으로 향을 개발해 왔다. 

노인호대표가 개발한 ‘향기의 미술관’ 향수 컬렉션은 2018년 국내 홈쇼핑 ‘아임 쇼핑’ 등에서 2번 연속 매진되었으며, 국립 현대미술관 및 서울시립미술관 등에 입점 되기도 했다.

특히 ‘향기의 미술관’는 올해 국내 굴지의 향수·화장품 제작 및 유통업체 (주)프레스티지코스메티스와 라이선스를 체결 후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올려가고 있다. 

노 대표는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센터를 만나 순조롭게 첫 단추를 끼울 수 있었다. 지역 창업가로서 책임감을 갖고 사업 활동을 열심히 할 것”이라며 “내년에는 베트남 진출 및 향기의 미술관 시리즈도 꾸준히 개발할 계획” 전했다.

한편 광명시는 지난 2015년 청년창업지원센터를 개관해 지역 청년창업가들의 안정적인 창업기반을 꾸준히 조성해 오고 있다. 

서삼례 기자  circle-kweon@nate.com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