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5 토 10:47
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복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8주년 기념 “사랑나눔큰잔치” 행사 성료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향기 가득한 큰잔치가 되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수녀)은 지난 10월27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관 18주년 기념 “사랑나눔 큰잔치” 행사를 광명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본 행사는 복지관 개관 18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내 단체 및 주민들과 후원자·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광명시 전 지역의 장애인과 가족, 지역사회 어르신 등 약 2,000여 명이 참여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사진설명=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1,000그릇 국밥나누기' 배식중>

이번 행사에는 11시부터 바자회, 먹거리장터,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1,000그릇 국밥 나누기’, 체험마당과 ‘장애인 생산품 판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플리마켓’이 진행되었다.

<사진설명=먹거리 장터에 펼쳐진 찐빵부스>

행사를 주관한 장애인복지관(관장;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은 "매년 지역소외계층의 난방비 마련을 위해 이 행사를 치뤄왔는데 올해는 많은 후원단체와 자원봉사자들의 지원으로 이 행사가 더욱 풍성하고 많은 주민들이 방문해 준것 같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확산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설명=좌로부터 학부모폴리스(단장;우수미), 장애인복지관(관장;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 장애인복지관 고아라직원>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폴리스(단장;우수미)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학부모폴리스 회원들이 적극동참해 주셔서 이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수 있었으며, 앞으로 지역내 소외계층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곳이 있으면 계속 동참하고 싶다"며 따뜻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장애인복지관 '사랑나눔 큰잔치'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광명시 학부모폴리스 우수미 단장과 회원일동>

나눔을 실천하는 여러 기관에서 후원으로 받아온 다양한 물품들로 ‘사랑나눔 바자회’를 진행하여 주말을 맞아 행사에 찾아온 지역주민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한 기금 마련으로 사용될 것이며, 앞으로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비장애인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사랑을 나누는 행사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권도형 대표기자  circle-kweon@nate.com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