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365지역봉사단,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모사업 선정...'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행사 개최!!
상태바
광명365지역봉사단,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모사업 선정...'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행사 개최!!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2.04.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365지역봉사단(회장 박지은)은 '2022년 경기도자원봉사센터 도민이 전하는 1차 공모사업' 에 선정되어 코로나의 힘든 상황속에서도 15일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광명365지역봉사단과 회원들은 일찍부터 솔선수범하여 직접 재료를 사고 다듬고 만들고 시간을 투자하여 행사를 진행해 보니 더 큰 보람을 느끼고 주는 행복이 이런 감동으로 다가올지 몰랐다면서 이구동성으로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날 행사를 통해 광명365지역봉사단은 지역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밑반찬 만들어 소하2동과 하안3동의 어렵고 힘드신 어르신들께 직접 기부하고 전달함으로써 봉사의 참 의미를 느낄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박지은 회장은 광명시 지역 공유냉장고에도 반찬을 만들어 기부함으로서 지역의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박지은회장은 반찬나눔행사를 통해 정성가득 사랑가득 담은 밑반찬을 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서 나눔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더욱 행복한 시간이었고,  주변에 소외되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어 더불어 함께 가는 세상이 되기를 희망하며 나눌수 있는것 또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