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9월 기업, 부서 등서 진행 자원봉사활동 기준 10월 인증 신청서 접수
▶전문가 심사 통해 민간, 공공기업 각 1곳 선정 자원봉사대회 맞춰 인증패 수여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지연)는 지역 내 기업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봉사활동 우수 기업 인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수 기업 인증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기업 혹은 부서 등에서 진행한 자원봉사활동을 기준으로 10월 인증 신청서를 접수해 1365자원봉사포털사이트 등록 시간 및 활동 내용을 기준으로 삼는다.

인증은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민간과 공공 기업 각 1개소를 선정해 광명시자원봉사대회에 맞춰 인증패와 현판을 수여한다.

윤지연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내 사업체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역사회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원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는 사업체도 많았다"며 "이런 활동이 지역사회에 좀 더 확산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봉사활동 우수 기업 인증 사업을 진행하려고 한다.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 센터는 기업과 지역사회의 동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 사회공헌 봉사활동 우수 기업 인증의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www.gm1365.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