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2시간 가량 광명동굴 경관광장 주차장서
▶각자 차 안에서 라디오 주파수 맞추고 콘서트 관람, 육중완밴드 등 출연

광명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성탄절인 오는 25일 광명동굴 경관광장 주차장에서 '2021 광명동굴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인 콘서트'를 개최함에 따라 콘서트 관람을 위한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2021 광명동굴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인 콘서트'는 각자의 차 안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고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비대면으로 관람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공연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는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40분까지 진행되며 육중완 밴드, 노지훈, 이삼사오 밴드, 튠어라운드 총 4팀이 출연하여 크리스마스를 수놓을 예정이다.

관람 신청은 오는 21일 화요일부터 23일 목요일까지 광명동굴 홈페이지 QR코드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박충서 광명도시공사 본부장은 "드라이브 인 콘서트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광명동굴이 되겠다"고 말했다.

광명도시공사는 출연진 및 관객 코로나19 음성 확인 및 차량과 무대 방역을 철저히 해 관람객 안전에 최우선을 기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