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 8개 부문 선정 정책부분 공로 인정

임혜자 )청와대 선임행정관은 118() 오후6시 광주 전일빌딩에서 지역 균형발전을 바탕으로 국가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사단법인 지역발전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가 후원하는 2020년 제12회 한국지역발전대상에서 '정책부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사진설명= 임혜자 前)청와대 선임행정관의 수상소감
사진설명= 임혜자 前)청와대 선임행정관의 수상소감

이번, 한국지역발전대상은 올해 제12회를 맞이하는 시상식으로 전국에서 정책, 지역, 사회, 단체, 문화, 언론, 체육, 봉사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지대한 공로가 있거나 업적을 남긴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8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서 영광과 명예스런 시상이 되고 있다.

이날, 임혜자 )청와대 선임행정관은 국민권익위원으로 재직시 사회갈등 조정과 정책의 제도화에 기여하였으며 서울특별시 적극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적극행정의 실현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을 받아 정책부분 분야에서 수상하여 시상을 받았다.

임혜자 )청와대 선임행정관은 수상소감을 통해 한국지역발전대상이 올해로 제12회 시상을 이어 오는 동안 우리 사회가 지닌 다양한 고민과 이에 대한 대안을 확인하는 성과를 만들어 냈다며, 그 모두가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면서 함께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 사회의 각 분야에서 더욱 커다란 역할과 성과를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했다.

한편, 임혜자 )청와대 선임행정관은 지난 2020년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광명(갑)국회의원 출사표를 던졌으나, 더불어민주당의 전략공천으로 고배를 마셨다.

민주당 시장 후보군 중에서는 스펙이나 경쟁력이 가장 월등하다고 평가받는 임 前)행정관은 다가오는 2022년 전국기초지방선거 광명시장 출마를 위해 '이족사 사족생'(二足死 四足生)의 각오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