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7시 30분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광명극장서 열려
▶특별출연 팬텀싱어 시즌3 참가 '라떼아모르', 우정출연 '다소니합창단' 등
▶오프라인 연주회 및 유튜브 중계 병행, 전석 무료, 사전접수 현장입장

지난해 정기연주회 모습.
지난해 정기연주회 모습.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오는 14일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광명극장에서 '제5회 광명장애청년챔버(다소니) & LUMEN 챔버 정기연주회'가 개최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 30분 열리는 정기연주회는 오프라인 연주회로 진행되며, 유튜브 중계를 통해 온라인 공연도 동시에 선보인다.

연주회의 1부는 루멘챔버오케스트라단(지휘 박동규), 2부는 광명장애청년(다소니)챔버오케스트라단(지휘 신봉주)이 연주하며, 특별출연으로 팬텀싱어 시즌3에 참가했던 '레떼아모르'가 광명장애청년(다소니)챔버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정출연에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다소니합창단과 뮤지컬단이 참여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장애인들의 문화적·예술적 욕구를 창의적으로 발전시키고 전문예술인으로 성장을 지원하는 광명시와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리포이드 재단', 'iMOSS'에서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관람은 전석 무료 초대이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사전접수로 현장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관람은 유튜브 '광나는 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공연 관람 문의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자립생활지원팀(내선 070-4510-7616)또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withlight.co.kr) 상담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