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12월 26일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상태바
광명문화재단, 12월 26일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 유성열 기자
  • 승인 2021.11.2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5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 위로차
▶8세 이상 관람가, R석 5만원, S석 4만원, 예매기간 11월 23~26일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광명시민회관 기획 공연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오는 12월 26일 오후 5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광명시 개청 40주년을 맞아 연말 코로나19로 지친 광명시민을 위로하고자 기획했다.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유럽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나윤선은 그간 선보인 어쿠스틱 악기와의 협연에서 벗어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흥미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10집 음반 Immersion(이머전, 2019) 수록곡을 중심으로 이뤄질 예정으로 나윤선 음악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즉흥성과 실험성을 전자악기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모듈러 신스(Moduler Synth)와의 협연을 통해서 매우 독특하고 흥미롭게 구현해 확장된 사운드를 선보이게 된다.

이는 관객들에게 단순히 귀로 듣는 음악을 넘어 소리의 울림이 주는 색다른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끊임없이 변신하는 나윤선의 또 다른 음악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나윤선과 함께 전자음악 및 비주얼 아티스트인 여노와 스탠더드 재즈부터 퓨전재즈, 스카(ska)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임채선이 함께 무대를 꾸며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이다.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만 가능하며 광명 시민의 문화향유 혜택을 증대하고자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 중 광명시민 회원에게 선예매 기회를 제공한다.

광명 시민이 아닌 회원은 선예매 종료 후 예매가 가능하다. 선예매 기간은 11월 23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