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망산 평생학습원, 공연장등 시민복합시설 10억..광명시 전역 방범용 CCTV 10억 확보!!

-평생학습 확대와 전문 공연 공간 확보에 기여
-CCTV설치 및 기능개선으로 안전사각지대 해결

경기광명갑 백재현 의원(더민주/국회예산결산특위위원장)이 철망산 시민복합시설 건립에 10억원방범용 CCTV설치 및 기능개선사업에 10억원 등 총 20억원의 특별교부금(국비)이 확보됐다고 밝혔다.
  
철망산 시민복합시설은 광명시 오리로 762일원에 대지면적 8,382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되며 평생학습원과 공연장이 들어선다기존 평생학습원의 시설 개선 요구와 평생학습 인구 증가에 따른 대안 시설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며 전문 공연장이 들어서 광명 교육과 문화의 허브역할을 하는 효율적인 시민의 공간이 될 예정이다.
  
방범용 CCTV 설치 및 기능개선 사업은 광명시 전역에 방범 CCTV를 신규설치하고 기능을 개선하는 것으로 20개소에 신규설치, 94개소 470대에 대해 기능개선(41만 화소200만 화소 이상)을 하게 된다지난 2016년 말에도 9억원의 특별교부금 확보를 통해 44개소 신규설치, 152개소 기능개선이 이루어진 바 있다.
  


이에 대해 백재현 의원은 광명이 명실상부한 평생교육과 문화의 도시로 우뚝 서고범죄와 사고없는 안전한 도시로 편안히 생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