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1동에서의 '끝과 시작'을 알리는 오름청소년활동 발대식 [안녕,오름] 개최!!!
상태바
광명1동에서의 '끝과 시작'을 알리는 오름청소년활동 발대식 [안녕,오름] 개최!!!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1.04.05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시청소년재단 오름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류병석)가 주관하는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안녕,오름] (이하 발대식)42() 오름청소년활동센터 앞 광명1동 골목에서 개최했다.

지난 16년간 광명1동에서 자리를 지키며 수많은 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진행한 오름청소년활동센터는 광명 뉴타운으로 인한 재개발로 광명 내 다른 지역으로 곧 이주 예정이다. 광명1동에서 마지막이자 새로운 시작의 일환으로 청소년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위해 광명1동 앞 골목에서 지역주민, 청소년들과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Bye and Hi 두가지 뜻을 담은 [안녕,오름] 발대식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자켓’, 동아리연합회 혜화청소년들에게 위촉장 및 인준장을 수여하고, 7개 부스로 구성된 자유체험 등을 진행하여 2021년 활동시작을 알렸다. 청소년 자치기구 청소년들의 활동의지 및 오름청소년활동센터 소속감을 고취시키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발대식은 골목 감성컨셉으로 다채로운 전구를 활용하여 골목을 꾸몄으며, 골목 전체가 포토존으로 활용되어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본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오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지도사(담당 김인화 02-2685-131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