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정대운 도의원,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감사패 수상 및 자문위원 위촉!!!
상태바
【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정대운 도의원,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감사패 수상 및 자문위원 위촉!!!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1.03.2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정대운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2)22일 국민운동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장 이·취임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하고 자문위원으로 재위촉되었다.

1989년 창립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국민의 정신 혁명을 선도하는 국민운동단체로, 30여 년간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발전과 화합에 앞장섰으며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 국민정신운동을 전개함으로써 국민 대화합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정대운 의원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의 기본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널리 알리고, 이념 실천을 위하여 지역 내에서의 다양한 봉사활동과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서는 등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고를 인정받아 광명시협의회를 대표하여 김포중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또한 정 의원은 광명시협의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오랜 기간 생활정치인으로서 광명시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소신을 바탕으로 지역현안에 소명의식과 책임감을 갖고 앞장서는 등 그간 자문위원으로서의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아 자문위원으로 재위촉되었다.

정대운 의원은 가정사랑, 이웃사랑, 나라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사회의 도덕성 회복운동에 앞장서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특히 오늘 떠나시는 고복현 회장님의 그간 희생과 헌신에 경의를 표하며 주신 감사패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대신하여 받은 것이라 생각하니 참으로 감사하면서도 송구한 마음"이라면서 "앞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광명시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해 달라는 뜻으로 알고 광명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