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본부장 이상재)는 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회장 박윤수)부터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희망성금 119만원을 전달받았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시장, 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 박윤수회장, 정봉일 사무국장, 박재철 운영위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귀한 성금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가 좋은 인연으로 나눔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안3동 충청향우연합회 박윤수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전달한 성금이 위기 상황에 달려가는 119처럼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 기부릴레이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보살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기부릴레이에 동참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전달해주신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슬로건하에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 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