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13단지 관리소,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 따뜻한 연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하안13단지 관리소,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 따뜻한 연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0.12.2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1224() 주택관리공단 광명하안 13관리소(광명시흥지역단 단장 심경섭)와 함께 임대아파트 거주 어르신 및 취약 가정을 위한 라면 75박스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주민의 따뜻한 연말을 위한 광명하안 13관리소의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원받은 물품은 독거 어르신 및 다자녀 가구 등 총 75세대의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라면을 지원받은 이OO 어르신은 마음이 든든하고,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복지관과 관리소에 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으며, 광명 하안13관리소 심경섭 단장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과의 협력을 통해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꼭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란 관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함께 해주신 관리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원해주신 물품은 임대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유관 기관과의 협력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계속해서 지역주민들을 만나며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