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국회의원, 경기도 특조금 13억원 확보!!
상태바
​​​​​​​임오경 국회의원, 경기도 특조금 13억원 확보!!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0.12.2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동초 복합시설 건립 10억, 광명교-개봉교 보행로 정비공사 3억 

▶임오경 SNS 공식채널; https://blog.naver.com/oklim777

▶광명댁임오경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4zn1ypqQL0TH0xbsH9ycKQ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국회의원(경기 광명갑)이 광명동초등학교 복합시설 건립 10억, 광명교-개봉교 보행로 정비공사 3억 등 2020년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3억이 추가 확보됐다고 밝혔다. 

광명동초등학교 복합시설 건립사업은 학교 운동장 부지를 활용하여 지하주차장 및 생활문화 복합시설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철산동 구도심 지역의 주차난 해소는 물론이고 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평생교육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추진되고 있다.

또한, 광명교부터 개봉교에 이르는 구간의 폭 6.0미터~7.2미터의 일방통행 도로인 목감로는 현재 보도폭이 평균 1.3미터에 불과해 시민들의 보행에 큰 불편을 초래하고 있었다. 이번 특조금 3억 확보를 통해 기존의 보도폭을 확장해 시민들의 보행 불편 문제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임오경 의원은 “이번에 확보된 13억은 기존에 확보된 81억 1,309만 원에 더해 광명 구석구석 시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쓰일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광명의 현안을 해결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충분한 예산확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