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철산2동 단체원 단합 족구대회 개최

철산2동행정복지센터(동장 홍병기)는 단체원들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지난 10일 가학동 소재 금천가든에서『제8회 철산2동 단체원 단합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철산2동 체육회(회장 이명주)외 11개 단체의 단체장 및 단체원, 직원 등 160여명이 모인 가운데 족구, 피구, 2인 1조 달리기 및 경품추첨 등을 진행하여 그 동안 각종 시정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온 단체원들과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족구경기는 단체별 총 8개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가려 대회의 열기를 고조시켰으며 이중 방위협의회(회장 이종능)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한편 피구대회는 여성단체원들로 청ㆍ백팀을 나누어 경기를 진행 청팀이 승리했으며, 2인 1조 달리기 및 단체장들의 밀가루 속 사탕 찾기 게임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족구대회 우승단체에서는 시상금 전액을 불우한 이웃에게 도움이 가도록 철2사랑회에 기부하여 훈훈한 정을 느끼도록 하였다.

홍병기 철산2동장은 “제8회 철산2동 단체원 단합 족구대회”개최에 수고해 주신 철산2동 체육회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통과 화합을 위한 철산2동 단체원 족구대회가 소통의 한마당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