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10월 할로윈 공연 ‘무경계 음악 콘서트' 실시!! "크라잉넛×이날치×로다운30·제이통" 출연확정
상태바
광명문화재단, 10월 할로윈 공연 ‘무경계 음악 콘서트' 실시!! "크라잉넛×이날치×로다운30·제이통" 출연확정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0.10.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 강한 아티스트 네 팀과 뜨겁고 신나게 할로윈하자!
네이버TV 생중계·할로윈 키트로 극복하는 코로나 블루

2020년 광명시민회관 기획 공연할로윈 특집-무경계 음악 콘서트 <크라잉넛×이날치×로다운30·제이통>’1030() 오후 730,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네이버TV 광명문화재단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도 관람이 가능하다.

'무경계 음악 콘서트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시리즈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는 광명문화재단의 기획 공연이다. 코로나19로 문화생활에 갈증을 느끼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무료 공연으로 전환하였으며, 집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 중 한 팀으로 대한민국 록계를말달려온 영원히 불타오르는 땅콩크라잉넛과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의 주인공이자 2020년 가장 힙한 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범 내려온다’317만 조회수의이날치그리고 탁월한 연주력과 확고한 스타일을 겸비한 밴드로다운 30’과 독자적인 래핑의 래퍼제이통은 이번 공연을 통해 개성 넘치는 그들만의 사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무경계 음악 콘서트를 더욱 재밌게 즐기기 위해 광명문화재단은 <언택트 할로윈 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링크를 통해공연 기대평할로윈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키트를 배송한다. 응모 기간은 106()부터 18()까지이다.

광명문화재단 예술기획팀 관계자는무경계 음악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 블루로 힘들어 하고 있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사회적 거리두기는 있어도, 문화적 거리두기는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무료이다.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매자만 입장 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생활 속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객석 띄어 앉기를 시행, 코로나19로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객들은 광명문화재단 채널(https://tv.naver.com/gmcf)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GMC 초이스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GMC 관람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공연 관람 및 네이버TV 생중계 관람 인증샷을 광명시민회관 서비스플라자에 보여주면 관람카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공연 3회 관람 시 GMC 양말 2, 5회 관람 시 고급 핸드타월 세트를 증정한다.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열린광장 <후기게시판>에 공연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까사 호텔 광명 <라까사키친 식사권>, <대성참기름 세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예술기획팀(02-2621-884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