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간행물편찬위, 부위원장 김영준, 위원장 양운석의원 선출!!
상태바
경기도의회 간행물편찬위, 부위원장 김영준, 위원장 양운석의원 선출!!
  • 서삼례 기자
  • 승인 2020.09.0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제10대 후반기 간행물편찬위원회는 91일 첫 회의를 열고 위원장에 양운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1), 부위원장에는 김영준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1)을 선출했다.

양운석 위원장은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는 의원님들의 활동성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매월 10만 부를 발행하는 경기도의회 소식지의 장점을 살려 의회와 도민 사이의 소통창구 역할을 적극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후반기 간행물편찬위원에는 양운석 위원장, 김영준 부위원장을 비롯해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박덕동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주4), 이선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2) 등 의원 5명과, 외부 전문인사로는 조규명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교수와 정진구 한국소비자TV 부사장 등 총 7명이 선출됐다. 김영태 언론홍보담당관과 이정구 의사담당관은 당연직으로 참여한다.

후반기 간행물편찬위원회는 2022630일까지 활동하며, 경기도의회 간행물의 발행에 관한 기본계획과 편집방향 등을 수립하고 간행물 발행주기 등에 대해 심의한다.

한편, 경기도의회 소식지는 도의회의 주요 의정활동과 각종 정보를 도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연간 9, 회당 10만부씩 발행 중이다. 구독을 희망하는 도민과 공공기관, 다중이용시설 등에 무료로 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