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광명시지부(지부장;김봉철)는 지난 24일에 경기 광명시 금당로 47 ▶ 경기 광명시 하안로 238, 1304207 새로운 보금자리로 확장.이전했다. 그동안 장애인복지회 광명시지부는 사무실 운영경비 명목으로 매월 시에서 60만원의 보조금 외에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 못해 확장이전을 했음에도 예산 문제로 간판 없이 본 시지부를 운영해 왔었다.

▲사단법인 경기도 장애인복지회 광명시지부 외부간판 설치
▲사단법인 경기도 장애인복지회 광명시지부 외부간판 설치

김봉철 광명지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본 시지부 사업이 악화일로인 시점에 옥외광고협회 광명시지부 윤봉식 회장을 만나 서로의 어려운 사정을 공유하면서 소통했다. 이날 윤봉식 회장은 광명시지부의 딱한 사정을 듣고 흔쾌히 협조해서 사단법인 경기도 장애인 복지회 광명시지부에 '명품간판'을 설치했다.

사단법인 경기도 장애인복지회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에게 사회적 자립을 도모하고 사회활동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장애인문화예술센터, 장애인식생활개선교육, 시군장애인합창단운영, 장애인합동결혼식, 경기도 장애인 합창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으며, 장애인들의 정당한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복지서비스를 해 나가고 있다.

경기도 장애인복지회 김봉철 지부장은 "그야말로 '명품간판'을 달았으니 우리 광명시지부도 경기도 뿐만 아니라 특히 관내 장애우들이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할 수 있도록 튼튼한 디딤돌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