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번 무소속 김기윤 후보가 미래통합당 김용태 후보에게 20억대 재산축적에 대해 공개질의하다.

미래통합당광명() 미래통합당 후보에게 보내는 공개 질의

광명을 국회의원 선거 미래통합당 김용태 후보가 205900만원의 재산을 신고했습니다.

사진설명=좌로부터 광명을 미래통합당 김용태후보, 무소속 김기윤후보
사진설명=좌로부터 광명을 미래통합당 김용태후보, 무소속 김기윤후보

불과 2년전, 서울 송파구에서 구의원 출마했다 낙선할 당시 재산신고 내역은 334만원이었습니다. 2년만에 약 205000만원이 증가한 것입니다. 김용태 후보는 종부세를 납부한 실적도 신고했습니다. 종부세는 기본적으로 과다 재산을 가진 사람에게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그만큼 부동산이 많다는 것입니다.

저 김기윤은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변호사로 개업해 10년을 부지런히 일한 지금 41세의 나이에 재산이 약 13억원 정도됩니다. 변호사는 일반적으로 평범한 직장인보다는 수입이 낫다고 하는데도 그렇습니다.

20억원은 20대가 2년만에 모을 수 있는 재산이 아닙니다. 일반인은 평생을 일해도 모으기 힘듭니다. 더구나 김용태 후보의 경력을 보면 지금까지 제대로 된 직장이나 직업 기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김용태 후보자가 근로를 통해 돈을 벌었다는 기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김기윤 후보는 젊은 청년들이 자신의 노력으로 돈을 모을 수 있는 세상을 원합니다. 부모한테 많은 돈을 물려받은 청년들이 서민들의 애환을 모른채 정치하는 그런 세상은 원하지 않습니다.

김기윤 후보는 김용태 후보에게 공개질문을 합니다.

1. 김용태 후보는 2년만에 20억원 일확천금의 배후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밝혀 주십시오.

2. 혹시라도 제대로 된 직장근무 경력이 있는지, 근로소득세는 납부한 적이 있는지 밝혀주십시오.

3. 미래통합당은 김용태 후보를 퓨처메이커(미래창조자)라는 명분으로 단수공천했습니다. 김용태 후보와 미래통합당이 창출하겠다는 퓨처(미래)20대가 2년만에 20억원 재산신고를 하는 일확천금의 사회를 의미하는 것인지 밝혀주십시오.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