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에서 우리 생애 최고의 기적을~~

대한민국의 國家代表에서 光明의 代表일꾼으로!

"우리 생애 최고의 光明을 만들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광명시 갑·을 시도의원이 3월 20일 임오경 후보 선거사무소에 모여 임오경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광명시 갑·을 시도의원들은 정대운 경기도의원이 대표 낭독한 지지선언문에서 “임오경 후보는 반칙과 특권을 일삼던 보수정당의 10년 러브콜을 당당히 거부하고 민주당에 몸을 던졌다”면서, “광명의 현안들을 리더십과 추진력으로 완성해 낼 수 있는 후보는 바로 임오경 후보”라고 말했다. 
 
이어 광명시 시·도의원들은 “진솔한 소통과 시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역량과 덕목, 탄탄한 지도력과 리더십을 갖춘 임오경 후보를 흔들림 없이 적극 지지하고 함께 할 것이다”라고 4.15 총선 필승 의지를 밝혔다.

【 임오경 후보 프로필

)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 대한민국 핸드볼 국가대표

) 서울시청 여자핸드볼팀 감독

▶ 前) 대한체육회 이사

한국체육대학교 이학(스포츠과학)박사(2014)

전북 정읍 출생(1971)

* 1992 바르셀로나 올림픽 핸드볼 금메달리스트

* 1996 애틀랜타, 2004 아테네 올림픽 핸드볼 은메달리스트

* 1996 국제핸드볼연맹(IHF) 올해의 선수상

* 체육훈장 청룡장(1992)

< 지 지 선 언 문 >

임오경 후보지지 선언문

광명시 갑·을 시도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광명() 임오경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 임오경 후보는 우생순 신화에서 보았듯이 탁월한 리더십과 지도력을 겸비한 후보다.

반칙과 특권을 일삼던 보수정당의 10년 러브콜을 당당히 거부하고 사람이 먼저다라는 문재인 대통령과 한길을 걷기 위해 민주당에 몸을 던졌다.

광명시가 스포츠문화국제 도시로 성장하고 74만평 일자리 산업단지로 일자리를 만들고, 해결해야 할 광명의 현안들을 리더십과 추진력으로 완성해 낼 수 있는 후보가 바로 임오경이다.

우리는 단순히 국회의원 한명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광명시 발전과 광명시민의 건강한 삶을 반석위에 올려놓을 지도자로 최적격인 임오경 후보를 선택하는 것이다.

우리는 임오경 후보를 통해 변화와 희망을 보았다.

여성의 섬세함과 엄마의 마음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진솔한 소통과 시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역량과 덕목, 탄탄한 지도력과 리더십을 갖춘 임오경 후보를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적극 지지하고 함께 할 것이다.

임오경의 승리가 민주당의 승리이다

임오경의 승리가 문재인의 승리이다.

임오경의 승리가 광명의 승리이다.

2020 3.20 임오경 후보를 지지하는 광명시 갑·을 시도의원 일동

저작권자 © 광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